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PS4 전용 타이틀, 『나유타의 궤적: Kai』의 한국어판을 2021년 가을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나유타의 궤적: Kai는 2012년에 PSP 전용 타이틀로 발매한 스토리 액션 RPG, 『나유타의 궤적』을 베이스로 HD 리마스터 및 그래픽 표현을 강화한 작품이다. 캐릭터와 이벤트 신의 그래픽 요소를 강화한 본작은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 「남겨진 섬」에서의 각 캐릭터 일러스트를 추가, 이벤트 신도 전용 일러스트를 새로 준비하는 등 연출을 포함한 그래픽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PS4에 맞춰 60fps 프레임 레이트에 대응, 오리지널 PSP 버전을 HD 화질로 업그레이드하여 그래픽 표현을 선명하게 하는 한편, BGM 및 각종 SE 도 고음질화 한 것이 특징이다. 마찬가지로 PS4 에서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PSP 버전의 필드 및 메뉴 화면 등의 각종 UI를 PS4에 맞춰 개선했다.

궤적 시리즈 중에서 해외에 출시되지 않았던 나유타의 궤적을 처음으로 한국어 자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초회 예약특전으로 '컴플리트 사운드트랙'도 제공할 예정이다. 나유타의 궤적: Kai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CLE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