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액션 RPG의 고전을 현대 기술로 다시 선보이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2: Resurrected) 오픈 베타가 이번 주말 진행, 누구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정식 출시 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는 8월 21일 새벽 2시부터 8월 24일 새벽 2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며,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에서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1막과 2막까지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별도의 레벨 제한은 없다. 따라서, 오픈 베타가 종료될 때까지 마음껏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각자의 캐릭터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앞선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야만용사(Barbarian), 아마존(Amazon), 원소술사(Sorceress)는 물론, 이번 베타에서 새로 선보이는 성기사(Paladin)와 드루이드(Druid)까지 총 5가지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이 가능해, 퀘스트 클리어를 위한 파티를 맺을 수 있으며, 나아가 PvP 전투 모드를 통해 서로 힘을 겨룰 수 있다.

이번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 베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사이트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