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가 지난 1월 31일까지 진행한 '김박사 프로젝트'의 당선작을 공개했다.



'김박사 프로젝트'는 유저들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디자인된 로봇을 게임 내 직접 반영하는 이벤트로, 1월 8일부터 31일까지 약 80여개의 다양한 로봇이 접수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유저들이 디자인한 로봇은 인간형부터 일반 메카닉 기체까지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였으며, 직접 도화지에 그린 작품부터 디테일 한 이미지와 기체 밸런스까지 게임 기획자 수준의 실력을 선보인 기체도 있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1개의 기체는 '코즈믹브레이크'의 실제 기체로 게임 적용 시킬 예정이며, 이를 위해 선정과 동시에 바로 제작에 들어간다. 또한, 채택되지 않은 작품들 중에서 한 개를 선택해 내부 디자이너가 직접 리모델링 하는 원화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은 "코즈믹브레이크의 김박사 프로젝트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다양한 작품들을 2차, 3차에 걸쳐 지속적으로 게임 내 반영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 5일부터 Pre OBT를 실시한 '코즈믹브레이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windyzone.com )와 팬카페 (http://cafe.naver.com/cosmi.caf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