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흐 미디어


Prime Matter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인 RTS(실시간 전략)게임 '크로스파이어:리전'의 사전 체험판이 22년 2월 21일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세 개의 세력과 다양하게 커스텀 가능한 도전적인 맵에서 펼쳐지는 세력 장악을 위한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를 지휘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체험판 공개와 동시에 두 개의 세력 이외에 감춰졌던 제3의 세력도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새로운 세력의 명칭은 뉴 호라이즌이다.

■ 뉴 호라이즌 (New Horizon) – A.I.기술을 사회 모든 측면에 구현하여 인류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기업들로 구성된 글로벌 신디케이트.

■ 글로벌 리스크 (Global Risk) – 지구에 남은 자원들을 통제하면서 국제적인 사건과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세계 정부로부터 고용된 용병 집단.

■ 블랙 리스트 (Black List) – 글로벌 리스크의 부패한 정치에 환멸을 느낀 용병 회원들이 탈출하여 비밀리에 설립한 집단.

플레이어는 저마다 다른 특색을 지닌 이 3개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RTS 장르의 팬뿐만 아니라 RTS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한국어 자막 및 더빙을 지원하며, 올봄 스팀으로 통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