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이 오는 8월 17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10일 새벽(한국 시각)에 진행된 '서머 게임 페스트 2022’에서 공개된 내용으로, 원더피플은 이 자리에서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는 2020년부터 시작된 온라인 게임 행사로, ‘더 게임 어워드’로 유명한 제프 케일리가 주최하고 있다. 특히, '슈퍼피플'은 이어진 ‘트위치 게이밍 쇼’를 통해 슈퍼피플 오피셜 트위치 채널을 통한 개발진 라이브 스트림을 예고했다.

'슈퍼피플'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CBT에서 CBT 시작 5일 만에 스팀에서 신규 인기 게임 1위,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 26위에 올랐으며,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지난 CBT에 글로벌 400만 명이 넘는 테스터가 참여한 바 있다.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선택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슈퍼솔저를 성장시켜 얻을 수 있는 궁극기와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는 차별화된 아이템 파밍 및 총기 업그레이드 콘텐츠 등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박성곤 디렉터 및 주요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이 오는 16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원더피플은 현재까지의 '슈퍼피플' 개발 상황과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전 세계 400만 명이 넘는 슈퍼솔저분들이 참여해주신 지난 CBT는 원더피플의 모든 개발자들에게 큰 힘이 된 것은 물론, 더욱 진화된 '슈퍼피플'을 개발하는 원동력이 됐다.”라면서, “8월 17일부터 시작되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라며, 파이널 베타 테스트의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및 16일 진행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