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썸에이지


‘크로우즈’ 개발자들이 콘텐츠 개발 우선순위를 걸고 스트리머들과 20 VS 20으로 깜짝 대결을 펼친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 매치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매치는 금일 오후 6시부터 크로우즈 트위치 채널 및 각 스트리머 개인 채널에서 ‘개발자를 이겨라’라는 흥미진진한 컨셉으로 진행된다.

금일 오후 6시부터 스트리머는 한 팀에 랜덤으로 네 명씩 배정이 되며, 이후 오후 7시부터 스트리머와 개발자가 셀레인밸리에서 총 5번의 풀 매치를 진행하여 승자를 가린다.

스트리머가 승리하면 탈 것, 총기나 근접 무기 중 스트리머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콘텐츠를 다음 달 업데이트에 최우선적으로 추가하며, 모든 유저들에게 접속 보상으로 스킨 교환권을 지급한다.

반대로 개발자가 승리하면 개발자가 원하는 콘텐츠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유쾌하고 실감 나는 대결을 위해 스트리머 신일, 하품, 이즈벨이 진행 및 해설을 맡았으며, 김달걀, 익곰, 배돈, 마왕루야_, 씨랙 등 20명의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보다 자세한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 매치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