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warbane.mgame.com, 이하 워베인)이 지난 6월30일 정식서비스 시작 후 한 달을 맞아 워베인 회원과 워베인 서포터즈 ‘워폐인’ 모두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다.



우선 오는 7월27일(수)부터 8월2일(화)까지 워베인 회원에 가입한 후 게임에 접속하거나 7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각각 즉석 자장라면 기프티쇼(모바일 상품권)와 아이스크림 싱글킹 사이즈 기프티쇼를 선물한다.



또 ‘사랑하다’, ‘총애하다’라는 의미의 한자 폐(嬖)와 인(人)을 조합해 워베인을 좋아하고 이끌어 나간다는 의미의 ‘워폐인’을 위한 이벤트 및 일반 회원들도 ‘워폐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오는 7월27일(화)부터 8월5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기존 ‘워폐인’ 회원들은 5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힘, 민첩, 지능, 정신 등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팔찌, 목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일반 유저들도 5일 동안 게임을 즐기면 ‘워폐인’ 전용 탈것과 능력치를 올리는 칭호 및 액세서리 패키지 아이템과 함께 ‘워폐인’에 자동 가입되는 혜택을 제공 받는다.



엠게임 워베인 마케팅 이승호 팀장은 “오픈 이후 한 달 가까이 되는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워베인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픈 당시 워폐인 회원들에게 제공된 다양한 혜택들을 원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워폐인 전용 아이템은 물론 워폐인 가입 기회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워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워베인 공식 홈페이지(warbane.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