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쿨티지씨(대표 김현오)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에서 개발한 무한변신 AOS MMORPG ‘이클립스워’의 정식서비스를 오는 26일(수) 10시에 전격 오픈한다.

‘이클립스워’는 판타지 세계 속에서 적대적인 두 종족간의 대립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MMORPG다.

특히 이 게임의 특징인 AOS전장의 경우 ‘리그오브레전드’의 재미를 MMORPG에서 구현,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월드상에 등장하는 몬스터들로 변신할 수 있어 색다른 전략적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스쿨티지씨는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중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였고, 이번 공식서비스 버전에 업그레이드 시킨 맞춤형 서비스를 계획하여 다시 한번 주목받을 전망이다.

모든 MMORPG의 풀리지 않는 숙제인 스킬 밸런스를 보강하고, 공격속도를 높여 AOS 전장과 PK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5인 파티 추가, 변신체 리밸런싱, 변신체 추가, 캐릭터 스텟 자유화로 무궁무진한 전략과 전술의 창조가 가능해졌다. 또한, 초보자 길드 인원 증가, 분쟁지역 안내, 워프주문서 등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편의성이 대폭 강화되었다.

한편 ‘이클립스워’의 공식서비스에 맞춰 레벨업 이벤트인 ‘원기회복! 이클립스워 하면 치킨! 혹서기 대기 진격의 치킨!!!’, 변신체로 빙고 게임을 하는 이벤트인 ‘매주 대박 찬스!! 이클립스워 변신체 빙고’ 등 11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다시 한번 유저와 함께 즐기는 서비스가 기대된다.

게임스쿨티지씨 김현우 사업이사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클립스워’의 공식서비스를 빠른 시일내에 진행하게 됐다”며 “‘이클립스워’만이 줄 수 있는 AOS전장과 무한변신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돌핀소프트 김현오 대표는 “서비스준비 기간 중 유저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이클립스워’만의 독특한 재미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스쿨티지씨 관계자는 ‘이클립스워’는 오는 21일부터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25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하였다.

‘이클립스워’ 공식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