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니플헤임 호박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호박을 수집하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 것으로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필드에 돌아다니는 ‘유기농 호박’과 ‘무기농 호박’ 30인분을 모아 ‘니플헤임’에 있는 요리사 ‘캔디콘’에게 전해주면 ‘니플헤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어둠의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변동 캐스팅이 10% 감소하는 ‘마녀의 모자’,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음침한 호박 모자’, HP와 SP를 5% 가량 회복시켜 주는 ‘호박 케이크’,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큐브 마스크’ 등이 들어있는 ‘할로윈 풉 상자’도 보상으로 제공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라그나로크 유저 모두가 즐겁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한 퀘스트를 준비했다”며, “호박 수집으로 푸짐한 보상은 물론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니플헤임 호박배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