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건전한 휴식을 장려하고자 자사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문화 공간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힐링하세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험일인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넥슨컴퓨터박물관 입장권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국내 최초의 컴퓨터 박물관으로 컴퓨터와 게임의 발전사를 전시하고 있으며, 추억의 게임 갤라가(GALAGA)부터 최신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오큘러스 리프트까지 다양한 기기와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컴퓨터와 게임을 접목시킨 개성 있는 메뉴들이 특색인 컴퓨터박물관 지하 레스토랑 인트와 제주를 담은 인테리어와 메뉴, 문화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제주의 대표적인 문화카페 닐모리동동에서도 식사메뉴를 20% 할인해준다.

예비 대학생을 위해 ‘자기주도형 대학생활 준비하기’라는 특별 세미나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연세대와 하버드 케네디스쿨(공공정책 대학원)을 졸업한 이보인 넥슨컴퓨터박물관 기획관리실장이 진행하며,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기 주도적인 대학생활과 커리어 계발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

‘자기주도형 대학생활 준비하기’ 세미나는 11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 목요일에 진행되며, 이메일(ncm@nexoncomputermuseum.org)과 전화(064-745-1994)를 통해 사전신청을 한 단체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