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가 깔끔하고 시원한 경기력으로 한화생명e스포츠를 제압했다. 반대로 한화생명은 팀적인 호흡은 물론, 개인적인 퍼포먼스도 아쉬운 모습이었다.

1세트 초반, 탑을 괴롭혔던 '커즈' 문우찬은 이번엔 빠르게 미드로 향했다. '리헨즈' 손시우의 레오나까지 합류해 엘리스와 함께 '제카' 김건우의 요네를 잡아냈다. 한화생명은 '클리드' 김태민의 세주아니가 '기인' 김기인의 크산테를 노렸는데, 크산테가 최대한 시간을 끌면서 전사해 뒤늦게 합류한 kt 롤스터의 엘리스와 아지르가 피오라를 잡았다.

그리고 동시에 바텀에서는 2:2 교전이 펼쳐졌는데, '에이밍' 김하람의 바루스가 2킬을 가져가 kt 롤스터가 득점에 성공했다. kt 롤스터는 라인전을 끝내고 미드로 모여 미드 1차 타워 파괴에 성공한 뒤 탑 다이브를 통해 또 득점을 올려 격차를 조금씩 벌리기 시작했다.

드래곤 스택을 저지할 수 없었던 한화생명은 드래곤 영혼까지 그대로 내줬고, kt 롤스터는 바론까지 편안하게 챙겼다. 그리고 '기인'의 크산테가 미드에서 상대를 물어 한타까지 대승하고 승기를 굳혔다. 한화생명은 체급의 차이가 분명히 존재하는데 나가서 상대에게 먼저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다 전투를 대패하고 그대로 kt 롤스터가 30분 만에 2세트를 승리로 마무리하며 귀중한 1승을 추가했다.


■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정규 시즌 8일 차 결과

1경기 DRX 1 VS 2 농심 레드포스
1세트 DRX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
2세트 DRX 패 VS 승 농심 레드포스
3세트 DRX 패 VS 승 농심 레드포스


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0 VS 2 kt 롤스터
1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패 VS 승 kt 롤스터
2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패 VS 승 kt 롤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