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 16강 10일 차 1경기 LW 블루와 플래시 럭스와의 대결에서 LW 블루가 3:0으로 승리했다. 압도적인 기량으로 상대를 제압한 LW 블루였다. LW 블루는 3승으로 조 1위를 확정지었다.

1세트는 일리오스에서 열렸다. '새별비' 트레이서의 활약으로 경기가 시작됐고, '파인'의 명품 파라까지 화력을 뽐냈다. LW 블루가 쉽게 1라운드를 챙겼다. 2라운드는 LW 블루 '루나'의 솜브라가 상대 진영을 헤집었다. 2라운드도 LW 블루의 압승이었다.

2세트 전장은 왕의 길이었다. 2세트부터 투입된 '플라워'가 아나와 겐지를 사용해 좋은 경기를 펼쳤다. 플래시 럭스가 분전하며 두 번째 거점까지는 뚫었지만, LW 블루가 마지막 거점 수비에 성공했다. 2라운드 공격에 나선 LW 블루는 파죽지세로 거점을 돌파했다. '새별비'와 '플라워' 두 딜러의 맹공이 눈에 띄었다.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루나' 솜브라가 다시 필두에 서서 팀을 이끌었다. 트레이서와 겐지까지 합세해, LW 블루가 첫 번째 거점을 방어했다. 2라운드에서는 '새별비'가 로드호그를 뽑았다. 별명 그대로 '갓별비' 모드였다. LW 블루가 첫 거점을 순식간에 점령하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 16강 10일 차 1경기 결과

LW 블루 vs 플래시 럭스 - LW 블루 3:0 승리
1세트 LW 블루 승 vs 패 플래시 럭스 - 일리오스
2세트 LW 블루 승 vs 패 플래시 럭스 - 왕의 길
3세트 LW 블루 승 vs 패 플래시 럭스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