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눈' 윤하운, 일본 e스퀘어 방문!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막눈' 윤하운이 일본 도쿄에 위치한 e스포츠 스퀘어 아키하바라를 방문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4월 3일 목요일, e스포츠 스퀘어에서 매주 진행되는 컨텐츠 중의 하나인 'Eyesの目'라는 LOL관련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한국의 e스포츠와 LOL 등에 대하여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Eyesの目'는 일본 LOL리그인 LJ리그의 중계를 담당하고 있는 미타라이 코지(닉네임 Eyes)가 진행하는 LOL 관련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진행되는 LJ리그의 뒷이야기와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를 팬들과 웹상에서 소통하며 진행되는 인터넷 방송이며, 니코니코라는 플랫폼을 통하여 방영되고 있다.

e스포츠 스퀘어는 이번 막눈 윤하운의 일본 방문에 맞추어 “Eyesの目”를 팬들과의 만남이 가능하도록 공개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에 방문한 팬들과 막눈 윤하운의 직접적인 만남의 자리가 가능하도록 주선할 예정이다.

'막눈' 윤하운은 "사실 일본 e스포츠에 대해서 잘 알지 못 했는데, 일본에도 팬들이 있다라는 사실에 대해 많이 놀랐다"고 말하며, "팬들과의 만남도 기대되고, 내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일본 LOL선수들에게 많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돌아오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