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부터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2014(이하 롤 올스타)의 5개 지역 참가팀과 챌린지 멤버가 모두 확정되었다.

▲ 롤 올스타 2014 출전 팀 & 챌린지 멤버


한국 대표로는 SKT T1 K가 출전한다. SKT T1 K는 작년 롤챔스 섬머부터 윈터까지 두 시즌 연속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3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한국 서버의 챌린지 멤버는 유저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CJ 프로스트 소속의 '매드라이프' 홍민기 선수와 '샤이' 박상면 선수가 출전한다.

중국은 LPL 14 스프링 1위를 기록한 OMG가 대표 팀으로 출전하며, Team WE의 탑 라이너 'CaoMei'와 원거리 딜러 'WeiXiao'가 챌린지 멤버로 선발되었다.

대만은 GPL 윈터 13-14와 스프링 14를 모두 우승한 TPA가 지역 대표팀으로 선발되었으며, 사이공 조커스의 탑 라이너인 'QTV'와 AD 캐리인 'Archie'를 챌린지 멤버로 출전시켰다.

또한 유럽 서버는 LCS EU 13 스프링, 섬머, 그리고 윈터까지 모조리 우승을 차지한 강호 프나틱이 대표 팀으로 출전하며, 한국 팬들에게도 익숙한 갬빗 게이밍의 'Diamondprox'와 얼라이언스의 'Froggen'이 챌린지 멤버로 나선다.

마지막으로 북미 대표팀은 LCS NA 스프링 우승을 거머쥔 C9이 출전하며, TSM의 미드 라이너이자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북미의 페이커'로 불리곤 하는 'Bjergson'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CLG의 원거리 딜러 'DoubleLift'가 챌린지 멤버로 출전한다.

이렇게 롤 올스타 2014의 모든 참전 팀, 선수들이 확정되었다. 롤 올스타 2014는 5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프랑스 파리 ‘르 제니스 아레나(Le Zenith Arena)’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