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호(무소속)가 5연속 코드S 진출에 성공했다.

25일 강남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14 핫식스 GSL 코드A H조 경기에서 조성호가 가장 먼저 GSL 시즌3 코드S에 진출했다.

조성호는 1경기에서 한이석(MVP)을 2:0으로 가볍게 잡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승자전 1세트, 조성호는 빠른 앞마당 이후 3시 지역에 전진 우주 관문을 건설했다. 조성호는 우주 관문에서 예언자를 생산했고, 정우용은 해병과 땅거미 지뢰를 시도했다. 양 선수의 견제 병력이 서로 엇갈린 상황에서 프로토스는 수비에 성공했고, 테란은 예언자 두 기를 막아내지 못하며 한순간에 무너지며 조성호가 1세트를 승리로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정우용은 초반 중앙 지역에 전진 병영을 건설하여 사신으로 피해를 입히려했으나 큰 성과를 얻지 못했다. 자연스레 주도권은 조성호에게 넘어갔다. 정우용은 상황이 불리하게 흘러가자 우주 공항을 늘리며 한 방 올인을 준비했다.

그러나 조성호는 거신을 한 기만 생산했고 빠르게 고위 기사로 넘어갔다. 정우용은 의료선 폭탄 드랍으로 조성호의 본진 연결체를 파괴하는 성과를 얻었지만 이후 들어오는 조성호의 병력을 막아내지 못하며 조성호가 2:0 승리를 거두며 코드S 복귀에 성공했다.


2014 핫식스 GSL 코드A H조

1경기 조성호 2 VS 0 한이석

1세트 조성호(P,1시) 승 VS 패 한이석(T, 6시) 회전목마
2세트 조성호(P,1시) 승 VS 패 한이석(T, 9시) 까탈레나


2경기 정우용 2 VS 0 신노열

1세트 정우용(T, 5시) 승 VS 패 신노열(Z, 11시) 세종과학기지
2세트 정우용(T, 1시) 승 VS 패 신노열(Z, 7시) 만발의 정원

승자전 조성호 2 VS 0 정우용

1세트 조성호(P, 7시) 승 VS 패 정우용(T, 5시) 폭스트롯 랩
2세트 조성호(P, 5시) 승 VS 패 정우용(T, 1시) 까탈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