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WCS 유럽 시즌3 프리미어 리그 8강 대진표가 공개됐다.

한국 시각으로 25일 새벽부터 펼쳐진 2014 WCS 유럽 시즌3 프리미어 리그 16강 마지막 D조 경기에서 큰 이변 없이 박지수(밀레니엄)와 문성원(Acer)이 8강 진출을 확정지으면서 8강 대진표가 확정됐다.

1경기에서는 최병현(TCM)과 장민철(무소속)이 만났다. 두 선수는 현재 팀은 다르지만 유럽에서 같이 생활하며 서로의 스타일을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는 선수들인 만큼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후의 저그 조명환(Ai)은 2경기에서 유럽 테란의 자존심 Happy(엠파이어)가 대결을 펼친다. 조명환은 Happy를 상대로 2연속 4강 진출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3경기에서는 유럽의 조성주라 불리는 Bunny(팀 리퀴드)와 강초원(YoeFW)가 만났다. 두 선수 모두 기세를 타면 멈철 줄 모르는 선수들로 당일 컨디션에 의해 승패가 갈릴 가능성도 적지 않아 보인다.

마지막 4경기는 유럽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두 명의 한국 선수, 박지수와 문성원의 대격돌이다. 특히 문성원은 현재 WCS 포인트 3025점으로 14위에 랭크되어 있어 WCS 글로벌 파이널로 가기 위한 중요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2014 WCCS 유럽 시즌3 프리미어 리그 8강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아직 미정인 상태다.

2014 WCS 유럽 시즌3 프리미어 리그 8강 대진표

1경기 최병현(T) VS 장민철(P)
2경기 조명환(Z) VS Happy(T)
3경기 Bunny(T) VS 강초원(P)
4경기 박지수(T) VS 문성원(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