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커뮤니티 행사인 ‘신년맞이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고 밝혔다.

1월 30일(토) 오후 6시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시네파크에서 진행될 ‘신년맞이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처음 진행되는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커뮤니티 모임으로, 매번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보이며 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에 블리자드는 추첨에서 탈락했거나 지방에 거주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직접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생중계를 진행하며 아프리카 TV, 트위치 채널을 통해 쥬팬더, 갓보기, 기무기훈 등을 포함한 유명 BJ들이 직접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년맞이 와글와글 하스스톤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언제 어디서나 하스스톤을 즐기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전략을 겨루며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으로 게임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개최되며 플레이어들에게 하스스톤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년맞이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는 전설의 덱 상담소, 플레이어 간 자유 대전, 퀴즈 이벤트, 그리고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 뿐만 아니라, ‘동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의 결승전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전략 카드 게임으로 작년 11월 오지를 탐험하며 신비로운 유적과 고대의 보물을 찾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다룬 게임의 신규 모험 ‘탐험가 연맹’이 출시되었다. 탐험가 연맹 및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 이번 행사는 인벤에서도 트위치와 아프리카를 통해 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