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트에서 락스 타이거즈는 갱플랭크와 빅토르를 선택해 교전없이 무난하게 성장하려고 했다. 이에 콩두 몬스터는 '엣지' 이호성의 르블랑을 중심으로 봇과 미드 라인을 압박했다. 하지만 위기를 잘 넘기고 꾸준히 성장한 락스 타이거즈는 협곡의 전령을 가져가며 미드로 집결했다. 콩두 몬스터가 알리스타를 필두로 교전을 열었지만, 이미 합류를 마친 락스 타이거즈의 일점사에 무너졌다.


콩두 몬스터의 2차 포탑까지 위협받는 상황. 콩두 몬스터는 집요하게 락스 타이거즈의 '쿠로' 이서행 빅토르를 노려 이득을 챙겼다. 뒤에서 '히포' 석현준의 마오카이가 뒤를 잡았고, 르블랑과 진이 빅토르를 끊어냈다. 르블랑과 진이 끝까지 추격해 락스 타이거즈의 챔피언을 순차적으로 끊어내고 다시 기세를 잡았다.

이어진 교전에서 콩두가 마오카이와 알리스타의 날카로운 이니시에이팅에 르블랑과 진의 지원 사격으로 3킬을 추가했다. 콩두가 미드 1차 타워까지 가져가며 글로벌 골드를 역전했다. 콩두가 노틸러스를 원거리에서 끊어내며 이니시에이팅을 열었다. 그러나 마오카이와 알리스타가 상대 진영으로 빨려 들어가 전사했다. 락스가 드래곤을 가져가려던 찰나, 르블랑이 킨드레드를 잘라내고 콩두가 드래곤 3스택을 달성했다.

락스가 탑 라인으로 진격해 한타를 유도했다. 락스가 엘리스를 잘라냈고, 바론과 드래곤을 두고 두 팀이 눈치 싸움을 벌였다. 콩두가 인원 배분의 실수가 있었고 그 틈을 노려 락스가 바론을 가져갔다. 하지만 르블랑과 진의 활약으로 콩두가 락스의 공격을 잘 막아냈다.

락스가 다시 미드로 진격했고 갱플랭크와 킨드레드의 궁극기를 사용해 억제기 타워를 밀어냈다. 르블랑이 백포지션에서 락스를 위협했고, 콩두가 억제기 방어에 성공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르블랑이 무리하다 잘렸다. 락스가 그대로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뒤 봇으로 진격했다.

탑과 봇 라인을 압박한 락스가 노련하게 드래곤 리젠 타이밍에 맞춰 버스트로 드래곤 사냥에 성공했다. 바론 앞에서 다시 교전이 벌어졌다. 콩두가 마오카이로 이니시에이팅을 걸었다. 양의 안식처 사용으로 노틸러스와 마오카이가 교환됐다. 추가로 갱플랭크와 알리스타가 교환됐지만 락스의 미니언이 억제기 타워를 파괴했다.

바론 앞에서 르블랑의 활약으로 시비르를 잘라냈고 추가 교전을 열어 락스의 모든 챔피언을 잡아냈다. 경기가 끝날 수도 있는 상황. '프레이' 김종인의 시비르가 혼자 3명을 잡아냈다. 상황이 역전됐고 락스가 역으로 콩두의 넥서스로 돌격해 경기를 끝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