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5일 오후 6시부터 게임채널 OGN이 주최하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이하 롤챔스 스프링)의 결승전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결승전은 23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좌석 수 9,000석의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규 시즌 1위인 ROX 타이거즈와 16일 진행되는 플레이오프전의 승리팀이 대결을 벌이게 된다.

이번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은 관람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새롭게 무대를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중앙 무대에 4면의 스크린을 배치해 관람객의 시청이 용이하도록 하고, 경기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체조경기장 앞 광장에서 롯데 꼬깔콘 이벤트 존, 지스킬 치어풀 존, DX RACER 체험 존, LOL MD샵이 참여하는 LoL 이벤트존을 마련하는 등 관람객들이 경기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티켓링크는 2016년 1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롤챔스 스프링>의 모든 예매에 대한 단독 판매를 진행하고, <2016 전북 e-Sports 페스티벌> 티켓 예매를 담당하는 등 e스포츠 행사의 티켓 창구로서 e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티켓은 오늘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