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와 다나와가 함께하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7회차 경기가 10월 6일 (목) 오후 6시 나이스게임TV에서 생중계 된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7회차 경기에서는 Dark Wolves와 Tu Up이 대결을 펼친다. Tu Up(Team Uniqueness Up)은 우리동네게임리그에 출전해 MVP Space를 꺾었던 팀이다. 반면, Dark Wolves는 이재성, 이건규, 김인기 등 고랭커 선수들이 소속된 '판데모니엄'이 새롭게 결성한 팀으로, 인벤 파워리그 3위를 기록한 적이 있다. 특히, 'Dragon' 이건규는 닉네임 '용검'을 사용했던 겐지 장인으로 유명하다. 최근 대회에서 신생 팀들이 기존의 강팀을 이기는 이변들이 속출한 가운데, 양 팀의 대결에서는 어떤 신예 선수가 활약할 것인지 주목된다.

대회 생방송 중에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회 방송마다 게이밍용 144Hz 모니터, 메인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7회차에는 ‘타거스 서울 백팩’이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3선승제로 펼쳐지는 대결을 통해, 승리 팀은 상금 100만원과 함께 8회차 방송의 도전 팀을 기다리게 된다. 현재 다나와 홈페이지에서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시즌 파이널 매치에 초청할 팀 투표를 진행 중이며, 10월 9일 투표가 마감된다. 상금 200만원의 시즌 파이널 매치에서 보고 싶은 팀 투표는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은 네이버, 아프리카TV, 다음, 아주부 등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