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7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2 4강 1경기 큐센 블랙과 큐센 화이트, 형제팀 대전과 이번 시즌 첫 개인전이 펼쳐진다.

큐센 화이트는 조별 리그에서 조 2위, 큐센 블랙은 1위를 차지하며 형제팀이 4강에서 맞붙게 됐다. 큐센 화이트는 에이스 유창현과 지난 조별 리그 최종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끈 황선민이 전력의 중심이다. 그리고 유영혁과 김승태가 버티고 있는 우승후보 0순위 제닉스 스톰을 상대을 꺾고 올라온 큐센 블랙은 지난 에이스 결정전의 승자 우성민이 있다.

형제팀이 4강에서 만난 게 불행하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오히려 다행이다. 4강 역시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져도 패자전이라는 기회가 한 번더 주어지고, 이긴 팀은 결승 진출의 꿈에 다가서기 때문이다. 유영혁과 문호준이 소속된 팀이 그동안 독식해온 카트 리그 이기에 새로운 팀이 결승전에 진출한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이슈가 될 수 있다.

그리고 개인전의 경우 이번주 A조에는 유영혁, 문호준, 전대웅 등 유명한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하지만 1주차에서 상위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는 인원은 단 1명. 최종 기회가 주어지는 5주차 패자 부활전까지 기회가 있다고 하더라도 가장 먼저 상위 라운드에 진출하는 게 팀전 연습에도 유리하고 기세를 탈 수 있는 면에서도 좋기 때문에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1경기

1. QsenN_Black VS QsenN_White (오후 6시)
2. 개인전 A조 1경기 : 유영혁, 문호준, 전대웅, 황인호, 신동이, 박지호, 김정제, 박인수

▲ 팀전 4강 1경기 예고


▲ 개인전 A조 1경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