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의 주인공인 5명의 챔피언!
(자료 출처 : surrenderat20)


금일 PBE 서버에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 5종이 모두 업데이트되었다.

먼저, 8월 8일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 출시를 암시하는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해당 이미지에선 기존 별 수호자로 출시된 럭스, 뽀삐, 잔나, 징크스, 룰루와 함께하는 새로운 별 수호자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각 챔피언의 특징을 잘 살려 어떤 챔피언인지 쉽게 유추할 수 있었다.

이번에 새로운 별 수호자로 출시될 챔피언의 주인공은 아리, 미스 포츈, 신드라, 소라카와 이즈리얼이다. 또한, 해당 이미지 공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에선 새로운 별 수호자들의 귀환 모션이 담겨있는데, 각 챔피언마다 특색을 잘 살린 모습이다.

이어서 금일, PBE 서버에 별 수호자 스킨이 모두 업데이트되었다. 각 스킨의 가격은 1820RP로 책정된 아리를 제외하면, 나머지 챔피언인 이즈리얼, 신드라, 소라카, 미스 포츈은 1350RP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별 수호자 스킨과 동일한 테마인 신규 와드 스킨 2종과 다양한 아이콘까지 업데이트 공개되었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인 'Invasion'이 업데이트될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맵에서 진행되는 게임 모드인 'Invasion'은 공개된 이미지로 봤을 때, 별 수호자 vs 공허의 무리 간의 싸움을 테마로 한 전장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전더리 급의 별 수호자 아리부터 퀄리티가 높은 다양한 별 수호자 스킨 출시로 많은 유저들이 벌써부터 출시를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별 수호자 아리 인게임 이미지

▲ 별 수호자 이즈리얼 인게임 이미지

▲ 별 수호자 미스 포츈 인게임 이미지

▲ 별 수호자 소라카 인게임 이미지

▲ 별 수호자 신드라 인게임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