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9일(화) 경기장과 동일한 스펙의 PC와 모니터 장비를 각각 12대 지원했다.

이번 장비 지원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 일본 쿠슈 온천여행에서 숙소 내 훈련 장비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BBQ에서 비밀리에 진행했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지난 일본 여행에서 bbq 올리버스 팀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숙소에서 게임 장비 사양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선수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문 게이밍 장비를 전격 지원하게 되었으며, 모니터는 경기장과 동일한 사양으로, PC는 최신 사양으로 준비했다"며, "BBQ는 앞으로도 bbq 올리버스 선수진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bbq 올리버스 주장 '크레이지' 김재희는 "BBQ에서 일본 온천여행을 지원해 준 것에서 이어 최고급 게임 장비까지 지원해 주어 선수들의 사기가 최고조로 올라있다"며, "BBQ에서 선물해준 장비로 스크림해서 2018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1월 bbq올리버스와의 공식 후원을 체결했으며, 이번 일본 온천 여행 지원을 비롯해 한약 지원, 격려금 지원, 서포터즈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bbq 올리버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이그나' 이동근과 '트릭' 김강윤을 영입해 선수단을 탄탄히 했으며, 신혁 코치를 영입해 코치진까지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