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가 단단한 한타 조합으로 담원 게이밍에 승리했다.

담원은 '캐니언' 김건부가 빠른 미드 갱킹으로 '쵸비' 정지훈의 갈리오를 잡았다. 점멸도 빼고 잡은 킬이라 정글-미드 주도권에서는 담원이 조금 앞서나갔다.

이어진 교전은 탑에서 벌어졌다. '너구리' 장하권의 아트록스가 '도란' 최현준의 오른을 상대로 강하게 딜교환을 시도했고, '캐니언'의 리 신의 발빠른 합류로 오른을 잡았다. 그래도 오른이 죽기 직전 역으로 아트록스를 노려 저승길을 함께할 동무로 삼았다.

정글-미드의 주도권을 바탕으로 담원이 첫 드래곤을 챙겼다. 드래곤X는 탑을 노렸다. 조용하던 '표식'의 녹턴이 탑으로 첫 갱킹을 시도해 '너구리' 아트록스에 두 번째 데스를 안겼다. 정글 지역을 완전히 장악한 리 신은 혼자서 협곡의 전령까지 사냥했다.

그리고 잠잠했던 담원의 바텀도 기지개를 피기 시작했다. '뉴클리어' 신정현의 아펠리오스가 활약하며 2킬을 올려 힘이 실렸다. DRX는 오른의 성장이 매서웠다. 르블랑-리 신이 자신감 있게 적 정글로 들어갔지만, 오른의 궁극기에 의해 리 신이 전사했다.

바텀에서 한타가 열렸다. 매복하던 르블랑이 세나를 잘랐다. DRX는 곧바로 녹턴이 궁극기를 활용해 르블랑을 잡았고, 오른을 앞세워 한타를 승리했다. 더불어 바텀 1차 타워와 드래곤까지 가져갔다.

주도권은 완전히 DRX에게 넘어갔다. 한타는 대화가 통하지 않았고, DRX는 30분에 드래곤 영혼까지 취했다. 힘의 격차는 더 벌어졌다. DRX는 조합의 힘을 바탕으로 결국, 담원을 무너뜨리며 1세트를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