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16강 7회차

일반부 newallstar vs PURPLE:


10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16강 7회차 일반부 경기에서 newallstar(이하 뉴올스타)가 신생팀 PURPLE:(이하 퍼플)을 상대로 연장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진출했다.


1경기 newallstar 8 : 6 PURPLE: - newallstar 승



전반 1라운드에서는 공격 팀인 뉴올스타가 선취점을 따냈고, 2라운드 역시 강형석의 공격적인 압박으로 상대 팀을 당황시키면서 손쉽게 가져갔다. 3라운드는 서로 조심스러운 경기 끝에 퍼플이 첫 승점을 기록하였고, 4라운드 역시 마지막 남은 김기범의 활약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놨다.

5라운드는 강형석이 뛰어난 활약을 펼친 뉴올스타가 상대의 폭탄을 해체하면서 승리, 이어지는 6라운드는 다시 퍼플이 따내면서 팽팽한 상황이 이어졌다. 전반 마지막 7라운드는 연막탄을 이용하여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 낸 퍼플팀이 승리하면서 라운드 스코어 4:3으로 퍼플이 앞서게 됐다.

진영을 바꾼 후반 1라운드에서는 공격 팀인 퍼플이 먼저 상대 3명을 잡아내면서 승리를 따내며 승기를 굳히는 듯 보였다. 하지만, 2라운드를 따낸 뉴올스타는 3, 4라운드 또한 내리 승리하면서 경기의 흐름을 뒤집었다.

김동진의 활약을 통해 퍼플팀이 5라운드 승리를 거두고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돌려놨으나, 이어지는 6라운드에서는 시간을 끄는 작전을 선택한 뉴올스타가 승리하면서 매치 포인트 상황이 되었고, 마지막 후반 7라운드에서 강형석의 상대 시선을 분산시키는 멋진 플레이를 통해 뉴올스타가 1경기를 승리하게 됐다.


2경기 newallstar 5 : 8 PURPLE: - PURPLE: 승



퍼플의 공격으로 시작된 전반 1라운드는 강형석이 순식간에 3킬을 따내면서 뉴올스타가 첫 득점을 기록했다. 이 후 2라운드 또한 강형석의 4킬 활약으로 뉴올스타가 승리했다.

3라운드에서는 김규남이 활약을 펼친 퍼플이 승리하였고, 4라운드 역시 뒤를 노리고서 매복한 윤보연을 퍼플이 역습하면서 승리를 가져가게 됐다. 5라운드에서도 교전 끝에 윤보연이 살아 남았으나 설치된 폭탄이 터지면서 퍼플이 승리하였고, 기세를 이어 6라운드마저 폭으로 상대 2명을 잡아낸 퍼플이 내리 4라운드를 따내게 됐다.

불리한 상황에서 전반 마지막 7라운드를 맞이한 뉴올스타는 순식간에 상대 3명을 처치하면서 승리,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후반 1라운드에서는 김규남의 활약에 퍼플팀이 방어에 성공하며 승리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2, 3라운드에서 강형석의 눈부신 활약으로 따라붙는 뉴올스타였으나, 4라운드에서 다시 김규남의 활약을 통해 퍼플 팀이 승리를 따냈다.

이어지는 5라운드에는 2 대 2 대치상황에서 김동진이 상대 둘을 잡아내며 퍼플이 승리하게 되고, 매치 포인트 상황에서 맞이한 6라운드는 무리하게 진입한 뉴올스타를 퍼플이 끊어내면서 2경기 승리를 기록했다.


연장전 newallstar 3 : 1 PURPLE: - newallstar



2경기까지 승부를 가리지 못한 채 맞이한 연장 전반 1라운드에서는 강영석이 2:3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상대 3명을 모두 잡아내고, 설치된 폭탄이 터지기 0.3초 전에 해체에 성공하면서 뉴올스타가 먼저 승리를 따냈다. 2라운드도 강영석이 다시 활약을 펼치며 뉴올스타의 승리로 끝났다.

후반 1라운드에서 방어 팀인 퍼플이 적을 모두 사살하고 설치된 폭탄을 해체하며 희망의 불씨를 살렸으나, 2라운드에서 강영석의 절묘한 진입으로 상대를 포위한 뉴올스타가 승리하면서 경기가 마무리됐다.

1경기 결과 - 크로스포트


2경기 결과 - 제3보급창고 2.0


연장전 결과 - 프로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