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현재 진행하는 'MLG Winter Showdown 리그'(이하 MLG 윈터 쇼다운 리그)가 지난 2월 4일부터 오는 3월 8일 금요일까지 오후 5시(한국시간 아침 7시)에 주당 6일간 생방송으로 치러지고 있다.

MLG 윈터 쇼다운 리그는 오는 3월 12일 발매될 '스타크래프트2:군단의 심장'으로 진행하며, 56명의 스타크래프트2 선수들을 초청하여 온라인 경기를 펼친다. 국내 선수 중에서는 지금까지 원이삭, 이신형, 김성현, 정윤종, 장현우, 정종현, 안상원 등이 출전해 승리를 거두었다. 이후에도 윤영서, 김동환, 최성훈, 해외의 Sen, Grubby, IdrA, Huk 등 유명 게이머들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쇼다운에서 승리한 28명의 선수들에게는 2012 MLG 윈터 4강에 진출한 이동녕(Leenock), 최지성(Bomber), 이승현(Life) 그리고 이영호(Flash)와 함께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서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될 총 상금 75,000달러, 1등 상금 25,000달러의 MLG Winter 챔피언쉽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LG 원터 쇼다운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MLG 홈페이지트위치TV에서 생중계된다. 지난 경기 VOD 시청은 MLG VOD 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스타크래프트2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