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옥션 올킬 스타리그 8강 A조 1경기 3세트에서 강동현이 조성주의 쿼드러플 사령부를 막고 연패를 끊었다.

조성주는 유리한 스코어 상황을 한껏 살려 기습적인 9병영 전략을 시도했지만, 강동현의 대군주에 곧바로 걸리면서 전략이 실패할 처지에 놓였다. 강동현이 일벌레 2기를 보내며 조성주의 병영을 취소하고자 했지만, 조성주가 억지로 병영을 완성시키면서 희비가 엇갈렸다. 조성주는 완성시킨 병영을 곧바로 본진으로 불러들이면서 동시에 3개의 사령부를 건설하는 쿼드러플 사령부 체제를 선택했다.

하지만 강동현의 역공이 시작되면서 오히려 저그가 더 풍족한 상황이 되었다. 뮤탈리스크 견제로 조성주의 일꾼을 다수 줄인 강동현은 곧바로 일벌레를 100기까지 늘려 테란을 자원력으로 압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조성주가 지뢰를 앞세운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강동현의 병력을 삽시간에 제압했고, 이어서 순환력으로 저그를 천천히 압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강동현의 100일벌레의 힘이 발휘되기 시작했다. 불가사의한 자원력으로 병력을 계속 생산한 강동현은 울트라리스크가 생산되면서 압도적인 전력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결국 감염충까지 추가된 이후 조성주의 본진을 장악하기에 이르렀고 이에 조성주는 항복을 선언, 강동현이 1점 만회하며 추격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13 WCS KR S2 옥션 올킬 스타리그 8강 1일차
A조MaruPrime 조성주2:1Azubu Symbol 강동현
1setMaruPrime 조성주:Azubu Symbol 강동현뉴커크 재개발 지구
2setMaruPrime 조성주:Azubu Symbol 강동현아나콘다
3setMaruPrime 조성주:Azubu Symbol 강동현우주 정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