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8강 진출이 확정된 아주부 프로스트와 윈터 시즌 챔피언스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 나진 쉴드.

2경기에서는 아주부 프로스트가 초반의 압박을 털어내고 나진 쉴드를 완벽하게 압도하며 2연승을 거두게 되었다.

12강 A조 14경기 2세트 Azubu Frost vs Najin Shield - Azubu Frost 승





"비닐캣" 채우철의 룰루가 엄청난 반사신경으로 아주부 프로스트의 습격을 피해내며 좋은 출발을 하게 된 나진 쉴드는 바텀 라인 듀오에게 레드 버프를 넘겨주고 활발한 카운터 정글 운영을 펼치며 1경기와 마찬가지로 초반부터 아주부 프로스트를 압박하기 시작한다.

나진 특유의 라인전에서 강력한 운영을 펼치는 나진 쉴드는 탑 라인과 바텀 라인에서 CS 차이를 급격하게 벌리며 라인전 단계부터 우위를 차지하려고 하지만 아주부 프로스트 드래곤 지역에서 무리하게 싸움을 걸려는 나진 쉴드의 챔피언 두 명을 잡아내며 다시 한 번 역전의 발판을 마련한다.

바텀 라인에서 "웅" 장건웅의 미스포츈과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소나가 킬을 만들어내며 초반 분위기를 완벽하게 역전한 아주부 프로스트는 나진 쉴드에서 가장 크게 성장한 이렐리아까지 잡아내며 승기를 굳혀가기 시작한다.

결국, 계속된 소규모 교전에서 나진 쉴드의 챔피언들을 잡아내며 킬 스코어를 2 : 12까지 벌린 아주부 프로스트는 나진 쉴드를 완벽하게 압도하며 항복을 받아낸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