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와 함께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15일까지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펄어비스가 달콤커피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제휴 프로모션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가 스마트폰 앱 '달콤'을 사용해 허니큐브를 주문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격주문한 다음 매장에서 음료를 받는 테이블오더로 허니큐브를 주문하고, 앱에 가입할 때 등록한 전화번호로 프로모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번호는 검은사막 모바일 포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가문당 1회 입력할 수 있다. 우편함을 통해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달콤커피 외에도 네네치킨, 도미노피자 등 이용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선보였다. '검은사막'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해태제과와는 '껌은사막' 프로모션을 했다. 은단 껌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문구 총 92종이 랜덤으로 적혀 있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신규 캐릭터인 ‘격투가’ 출시와 함께 진행한 음악대장 하현우와 콜라보로 만든 ‘질풍가도’ 마케팅은 당시 원곡 ‘질풍가도’가 역주행하며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신규 클래스 ‘격투가’ 공개 이후 복귀 이용자 2.5배 늘었고 이 광고영상은 2020년 발표된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한국 힙합씬의 전설 ‘타이거 JK’와 함께한 특별 음원 ‘모험가(歌)’의 음원을 2월 28일 2주년에 맞춰 멜론을 통해 공개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