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10일 로코조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일 안드로이드OS버전 업데이트로, 영웅들을 단계별로 진화시켜 주요 능력치 상승과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초월영웅’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다이아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등 각 서버간 경기를 통해 유저들의 실력과 명예를 높일 수 있고, 랭킹 순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버대전’을 도입했다.

한편, 9월 중 업데이트할 iOS버전에는 신규 영웅 11종을 추가하고, 모든 전투에서 기존보다 2배의 속도로 빠르게 즐길 수 있는 ‘2배속 전투 시스템’, 캐릭터에 장착 시 육성에 따라 다양한 속성과 스킬이 부여되는 ‘전설 무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 드롭 이벤트’를 통해 ‘마법치즈’,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심연 대양석’ 등을 선물한다.

‘탑오브탱커’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 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 던전 시스템, 다양한 게임모드와 풍부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탑오브탱커’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