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신규 캐릭터 '실버헌터'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직업 ‘실버헌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11일 밝혔다.

‘실버헌터’는 크로우보우(석궁)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자신에게 유리한 전투 환경을 만들어내는 아처 계열의 지능형 헌터이다.

‘실버헌터’는 헌터로 전직된 상태에서 생성되며, ‘실버헌터’로 각성하면 공중에서 기동력과 공격력이 한층 강력해진다. 전방에서 화살을 난사하는 ‘토네이도 샷’이 주력 스킬로, 스킬의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클래스 마스터리’ 스킬와 함께 사용하면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힌다.

이와 함께, 90레벨을 위한 신규 스테이지 ‘일그러진 영역’이 추가된다. 90레벨 유저가 메르카의 심장에 있는 ‘일그러진 영역’에 입장하면 ‘뒤틀린 샘터’와 ‘역행하는 상승지’ 2개의 고정 스테이지와 4개의 랜덤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특정구역에서 몬스터와 번개가 출연하는 랜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상 상자를 추가로 획득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실버헌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5일(수)까지 ‘실버헌터’ 캐릭터를 생성하고 90레벨을 달성하면 ‘실버헌터’ 전용 코스튬 ‘은빛 수호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2016년 1월 6일(수)까지 실버헌터 캐릭터를 생성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과 장비가 가득한 ‘실버헌터의 길 패키지’가 지급된다.

드래곤네스트의 신규캐릭터, 실버헌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