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4399KOREA


4399KOREA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크래셔 : 전투의신(이하 크래셔)’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금일(1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RPG의 명가 4399KOREA의 모바일 MMORPG ‘크래셔’는 북유럽 신화의 탄탄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세 종족간의 전쟁을 Full 3D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필드에서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으며, 짜릿한 타격감으로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현재 사전등록자수 3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크래셔’는 오는 14일(목)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출시 될 계획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4399KOREA 안경PM은 “RPG의 명가 4399의 크래셔가 오는 14일 드디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출시된다”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즐기실 수 있는 만큼 게임 출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MMORPG ‘크래셔’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