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 모바일


가이아 모바일은 모바일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관전모드’ 콘텐츠를 4월 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이용자들은 ‘관전모드’를 통해 다른 이용자의 전투를 보고 다양한 전략을 배울 수 있다.

‘관전모드’에서는 토너먼트 리그 영상 및 상위 클랜 대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선호하는 유저의 영상을 조회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이에 더해 관전모드 내 영상 조작 기능을 통해 전투 속도나 영웅 시점 조절을 가능케 해 다양한 시점에서 전투를 관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4월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되는 신규 영웅 ‘하신타’를 우선 공개하였다. 불멸의 여신 ‘하신타’는 어둠의 주술을 이용하여 여러 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고 저주를 옮기며, 적군의 체력을 흡수하는 영웅이다. 최대 5 vs 5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서 큰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지난 2월 아프리카TV 버전인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를 론칭하며 BJ 연맹 클랜을 통한 대회를 고려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때문에 해당 콘텐츠를 통해 e스포츠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고 나아가 e스포츠 대회에 접목하였을 때 더욱 박진감 넘치는 중계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