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조상익)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란시아:혼돈의대륙’(이하 트란시아)을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공개했다

‘트란시아’ 는 2차 전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 1:1은 물론, 진영 간 대규모 PK시스템, 유저 간 파티플레이 및 아기자기한 커뮤니티까지 정통 MMORPG의 요소들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트란시아’ 는 지난 9월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 된 후원스토어 인기무료 3위 및 최고매출 24위에 랭크 되는 등 유저들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까지 전 마켓 출시하고, 서버 또한 증설하여 흥행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9/29 ~ 10/19) 내, 캐릭터 레벨 달성 시 마다 (20Lv ~ 90Lv)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45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시티코코 전동스쿠터,고프로 액션캠, 버거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후 닉네임 인증한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나인봇미니,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름컴퍼니 최은호PM은 “원스토어 프리오픈(Pre Open) 기간 동안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방문해 주셨고,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서비스를 할 수 있어 감사했다,이번 정식 출시에는 좀 더 세심한 운영으로 유저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다.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