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누컴퍼니]


나누컴퍼니(대표 심진식)는 오스앤아스&아이디어샘(대표 김부연, 유소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회사 육성 모바일게임 ‘실리콘밸리’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등 글로벌 마켓에 20일 정식 출시했다.

‘실리콘밸리 : 억만장자’는 총 9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루투칼어, 독일어)를 지원하며 전세계 155개 국가에 출시된 글로벌 게임이다.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한다.

‘실리콘밸리 : 억만장자’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 왔던 '나만의 회사 키우기'라는 꿈을, 창업의 요람 실리콘밸리를 배경 무대로 펼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게임에서라면 누구나 사장님이 되어 회사룰 키우고 직원들을 채용, 해고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 자금을 운영하여 큰 부자가 될 수 있다. 예금, 채권, 주식 투자 등으로 자산을 늘리고, 확보한 자금으로 사무실 빌딩 층을 늘려가며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 게임은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의 게이머와 경쟁하며 회사를 키울 수 있어서 강력한 경쟁심이 생기도록 구성되어 있다. 게이머는 지속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회사 규모를 키우고, 이를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 다른 게이머의 회사들을 합병하며 실리콘밸리 지역을 점령하고 큰 부자가 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나누컴퍼니는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 소드’, ‘파이널 탭타지’ 등을 퍼블리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하는 퍼블리셔이다. 금일 출시한 ‘실리콘밸리 : 억만장자’를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양질의 모바일게임들을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퍼블리싱 할 계획이다.

‘실리콘밸리 : 억만장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실리콘밸리 : 억만장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