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모두의마블’이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펫이 등장하는 신규 맵 및 개편된 시스템 등 새로운 즐길거리가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이달 중 진행할 계획이며, 오는 24일까지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BzqU5W)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 등록만 해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물말장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4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규 맵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모티콘도 획득 할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꼭 참여해 한층 더 재밌어질 ‘모두의마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4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여름맞이 신규 캐릭터 ‘로나’카드도 선보였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여신 캐릭터 ‘로나’카드는 내 턴 시작 시 라인 내 원하는 지역으로 선택 이동을 가능 하게 하는 등 매우 강력한 스킬로 빠른 독점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게 한다.

'로나’카드는 4일까지 프리미엄 카드팩을 구입하거나 카드 합성을 통해 획득한 특별 재료를 수집 시 획득 가능하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4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사전등록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