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아이엠아이 ]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가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폭풍온라인’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

폭풍온라인은 중국 내에서 25개 채널사가 630개 서버까지 선보이며 수백만 이용자가 즐겼던 수작으로, 다양하고 화려한 PVE와 PVP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6일(목)부터 7일(금)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123게임즈 관계자는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콘텐츠 전체에 대한 세부적인 점검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수월하고 정확한 테스트가 진행되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 발견된 문제점이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정식 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 차단하고 원활하게 서비스 제공되도록 할 계획이다.

아이엠아이는 폭풍온라인이 10회에 걸친 업데이트로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수작이라며, 123게임즈의 철저한 준비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폭풍온라인 비공개테스트 참여 및 세부내용은 게임매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