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9월 8일부터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코믹콘 서울 2017,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다양한 공간에서 드래곤빌리지 부스를 선보여온 하이브로는 더욱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드래곤빌리지M'의 출시를 기념하며 게임카드 16탄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이를 통해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스페셜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처음으로 드래곤빌리지의 다양한 캐릭터를 피규어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9일과 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GM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서도 스페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하이브로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이어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황금연휴라 불리우는 올해 추석 연휴 전후에 열리는 팝업스토어이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브로 팝업스토어 관계자는 “올해 '드래곤빌리지M'을 출시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하이브로의 게임이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브로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