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게임 내 몬스터인 스타몬의 외형과 능력치를 상향시키는 '슈퍼 진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3종을 실시했다.

슈퍼 진화는 스타몬의 능력치를 강화하고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업데이트로 3단계 진화 및 이용자 레벨 60 달성 후 적용 가능하다. 슈퍼 진화의 첫 주인공인 '미호'의 경우 귀여운 외모와 성숙한 외모 중 선택 가능하며, 이번 미호를 시작으로 매월 인기 스타몬 1종의 슈퍼 진화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빛의 계약은 빛 속성의 스타몬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아서, 발키리, 오딘 중 원하는 빛 속성의 스타몬과 계약 체결 후 레벨 45달성과 11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선택한 스타몬을 지급한다. 30레벨부터 빛의 계약을 맺을 수 있고, 15일 출석체크 이벤트인 '영웅의 계약'을 진행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이달 30일부터 10월2일까지 '클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랜 페스티벌은 클랜원들끼리 선물을 주고받는 페스티벌로, 스페셜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스타몬을 소환하면 일정 횟수마다 게임 내 재화 및 슈퍼 진화 재료 등이 자신의 클랜원들에게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환생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보유한 태생 4성 이상의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해 4성 스타몬인 ‘픽시’를 획득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고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육성하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154개국에 서비스 중이다.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