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1LAB


지오팝스(대표 허종범)는 '스쿨: 레전드 히어로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3일 오픈 된 ‘이것은 실화 업데이트’에서도 20일의 서비스 기간 동안 수집된 유저 건의 사항을 게임에 전면적으로 반영했다. 먼저 유저 건의 사항으로 가장 많이 나왔던 원소 수급, 루비, 골드, 스테미너 등의 각종 재화 보상 강화와 민감한 이슈였던 뽑기 확률 상승 및 공개 등을 전면적으로 수용하여 업데이트에 반영하였다.

다음으로 깜짝 이벤트였던 ‘레전드 소환 이벤트’와 ‘럭키박스 이벤트’도 고정화 하였고, 불편 사항으로 나왔던 버그, 스킬 UI 개선, 히어로 밸런스 등도 대폭 개선 되었다. 연휴기간 강력한 보상과 함께 55층까지 늘어난 수정동굴은 약화 시스템 적용, 연무장 자동 전투 시스템, 천하제일 무술대회 일간 보상, 레이드 보상 강화 등 콘텐츠도 상당 부분 업데이트 되었다 .

지오팝스의 허종범 대표는 "유저와의 소통과 피드백이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모토라며, 카페와 리뷰, 고객 메일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건의사항을 잘 녹여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쿨: 레전드 히어로즈'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