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지난 18일 정식 출시 후 다양한 던전 및 영웅 추가 등 첫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멈춰버린 어두운 밤’과 함께 신규 영웅 3종 소환 라인업이 추가되어 다채로운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던전은 5개의 지역과 대형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지역마다 여러 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4성급 이상 3명의 인기 영웅이 추가되어 유저들은 조합에 따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올라온 여러 의견을 반영해 시련의 땅 요일 및 횟수 제한을 해제했다. 그리고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대형 전투 드랍율을 큰 폭으로 상승시켰으며 특수 소환 확률 또한 일반 소환에 비해 높게 조정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연속소환 이벤트, 이벤트 던전 오픈, 던전 단체전, 공식 카페 이벤트 등 5종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 혜택을 대폭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