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모형 정원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 ‘해피 버스데이즈(Happy Birthdays)’ 한글판을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오는 3월 2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Harvest moon)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와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 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컨셉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게임인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이다.

시나리오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이 등장한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스토리 모드: 게임 시간으로 약 50억년 정도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스토리를 차근차근 즐길 수 있다.

■ 다이노서 챌린지: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키자. 누구보다 빠르게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

■ 프리 모드: 마음에 드는 사이즈와 모양의 지형을 선택하고 다양한 진화를 이뤄보자. 미니어처를 다루듯 가상의 세계를 마음껏 변화시킬 수 있다.

■ 해피 스타: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스타를 이용하여 편리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기념물을 손에 넣어 모형 정원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로 출시되는 ‘해피 버스데이즈’ 한글판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