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키즈나 아이 관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버추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나 아이는 최초의 버추얼 유튜버로 A.I Channel 개설 지난 1년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 140만이 넘는 채널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작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홉번째 하늘에서 키즈나 아이는 빛속성 영웅으로 사용 가능하며, 연속 소환을 통해 ‘키즈나 아이’ 라이브 2D 로비 NPC를 얻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키즈나 아이 관련 특별 무기인 AI 인형이 추가됐으며. 이 아이템은 이벤트 던전이나 특별 소환을 통해 얻을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키즈나 아이와 관련해 8종의 다양한 퀘스트 미션과 함께 고대 유물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체크, 체력회복 다이아, 영원한 팬 인증, 홍보 영상 공유 등 키즈나 아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키즈나 아이와 관련한 홍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아홉번째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