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의 경제전략 MMORPG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이 26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거상 이용자는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일천 귀문 던전 ▶ 전설장수 신궁 주몽과 무희 초선 ▶증장천왕 시나리오 모드 ▶증장천왕 고급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기존의 2차 장수를 활용하여 조선의 전설장수 ‘신궁 주몽’과 중국의 전설장수 ‘무희 초선’을 고용할 수 있다. 각 전설장수는 고유한 스킬인 ‘뇌전탄’과 ‘빙화’ 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기절상태나 빙결상태로 만들 수 있어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한 일천귀문 던전에서 새로운 보스 몬스터 ‘요도히메(火)’를 사냥하여 최상위 아이템 중 하나인 ‘지국천왕의 요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거상의 최상위 용병인 사천왕 중 한 명인 증장천왕의 전용 시나리오 모드와 고급 장비 추가로 인해 더욱 강해진 증장천왕을 만날 수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7월 24일까지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거상 이용자는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깃털을 모아 ‘황금수은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모은 깃털에 따라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전설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조건없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된 콘텐츠를 즐기면 ‘중급 몬스터 꾸러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콘텐츠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