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 GAMES


505 GAMES와 MAGNUS GAMES는 JRPG스타일의 멀티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RE:LEGEND"의 대형 무료 업데이트를 오는 12월 20일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매그너스가 발견되며, 새로운 생태계 지역인 '사막'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북반구처럼 추운 기후와 특별한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새로운 섬도 등장한다. 처음 등장하는 전설의 매그너스를 포함하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큰 성공으로 이끌어 준 킥 스타터 캠페인의 최고 후원자와 협력하여 설계된 새로운 종류의 매그너스도 등장할 예정이다.

퀘스트 시스템과 퀘스트 라인의 확장된 컨텐츠를 포함하여 엄청난 보수 작업을 통해, 플레이어는 보다 몰입할 수 있는 모험과 순수한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할 수 있다.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시스템은 흥미로운 대형 업데이트 전에 오픈 베타 형식으로 12월 6일부터 희망자를 대상으로 멀티플레이 시스템의 오픈 베타 테스트도 진행된다.

"RE:LEGEND"는 에시아(Ethia)의 세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전설의 영웅으로 기억을 잃은 채 보카(Vokka)섬에 표류하게 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잊혀진 과거를 찾을 방법을 찾아야 하며, 생존 방법을 배워나간다. 토지의 재배, 물고기의 번식과 양식, 주민과의 관계, 마을의 확장, 무기 크래프트, 전투 훈련 등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활동에서 플레이어는 이 이상한 세계에 서식하는 매그너스라 불리우는 마법의 생물을 길들여 키워간다. 매그너스를 아군으로 만들게 되면 위협에 맞서서, 대지 뿐만 아니라 지역을 벗어난 모험과 더욱 강력한 매그너스를 찾는 것도 가능하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을 수도 있다.

야채와 과일을 재배하는 등 라이프 시뮬레이션 메커니즘과 몬스터 육성 및 온라인 기능을 겸비한 JRPG 스타일의 "RE:LEGEND"는 농업, 어업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확장시킬 수 있다. 유명한 게임 오케스트라의 설립자이자 작곡가인 나카마 쇼타(仲間將太,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XV)를 포함한 여러 유명 작곡가가 "RE:LEGEND"의 음악 제작에도 참여한 바 있다.

PC버전 "RE:LEGEND"의 STEAM 앞서 해보는 게임 버전은 현재 기간한정으로 특별가격 23,500 원에 판매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Steam 페이지, Twitter 또는 Facebook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