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1월 16일(목)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에 대한 최신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기술을 설명한다. 다양한 직업의 특징 및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거리 탐색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에 있는 플레이 스팟을 즐기면 카스가 일행이 강해지기도 하고, 서브 스토리의 캐릭터가 조력자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용과 같이7' 속 탐색의 즐거움을 소개한다. 또한, 스토리 중반 이후의 '돈' 벌이로 중요한 회사 경영 등, 본작부터 새롭게 수록되는 새 요소도 남김없이 공개한다.

그리고, 지금까지 적인지 아군인지 불분명했던 존재인 거미줄의 참모 '한준기'와 헝빙류만 총수 '쵸우 티안유' 두 사람이, 강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도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밝혀졌다. 그들은 '히트맨'과 '마피아'라는 특징을 살린 고유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배틀 스타일에도 매력적인 특징이 있다.

트레일러 마지막에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예약 접수 중이며 예약 주문 유저는 본체에 콘텐츠를 미리 다운로드해 발매일인 1월 16일(목) 1시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