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TARS로 글로벌 차트 입성까지 이룬 리그 오브 레전드 가상돌 K/DA가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K/DA는 KDA_Music이라는 이름의 SNS 계정을 통해 선공개 싱글 'THE BADDEST'의 이미지와 함께 멤버 모습을 게시했다. 24일 새벽 처음 공개된 아리를 시작으로 이블린, 카이사가 순차적으로 공개됐으며 나머지 멤버인 아칼리의 모습과 싱글이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K/DA의 모습은 POP/STARS 활동 당시 보여준 짙은 보라색 스트리트 의상과 황금빛 실루엣을 더한 복장과는 다른 모습으로 그려졌다. 손하트를 그린 아리는 특유의 금발은 여전하지만, 더 퀸(THE QUEEN)이라는 설명처럼 고혹적인 표정과 짙은 복장이 눈길을 끈다.

더 디바(THE DIVA)로 소개된 이블린은 펄 질감이 표현된 은빛 머리에 재킷에 가까운 복장을 하고 있으며 더 댄서(THE DANCER)라고 불린 카이사는 질끈 묶은 머리와 등 뒤에 달린 살아있는 무기가 보석처럼 밝게 빛나고 있다.

팝스타라는 컨셉이 더해진 아리 스킨을 시작으로 아칼리, 이블린, 카이사 등 4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그룹이라는 가상의 아이돌 K/DA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국내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싱어송라이터 매디슨 비어, 실력파 가수 자이라 번스가 각각 멤버들의 목소리가 되어 부른 POP/STARS는 유튜브 3억 뷰 돌파와 함께 각종 차트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K/DA의 선공개 싱글 'THE BADDEST'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신곡을 선공개 싱글이라고 부르는 만큼 추후 K/DA의 곡 여럿을 수록한 정규 앨범 공개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