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 인기 게임과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의 인기 영웅 ‘연희’와 ‘스톤에이지 월드’의 ‘모가로스’ 및 ‘우디’, ‘쿵야 캐치마인드’의 ‘양파쿵야’ 등이 ‘모두의마블’에 등장했다.
다양한 능력을 갖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와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획득하여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향후 ‘A3: 스틸얼라이브’와 ‘마구마구2020 모바일’, ‘몬스터 길들이기’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여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대탈출 모드’를 오픈했다. 결승선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지름길을 활용하거나 상대방의 이동을 저지하는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게임이 펼쳐진다.
또한 초기 ‘모두의마블’의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리그’를 개막했다. ‘클래식 리그’에서는 ‘다니엘’과 ‘뮤즈’ 등 과거 인기 캐릭터와 ‘탑 레이서의 헬멧’, ‘힐링 여행권’ 등 행운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 과거 ‘모두의마블’을 즐겼던 이용자들도 가볍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만 해도 3주 동안 총 6,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데이트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단발신사숙녀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성장코스 미션 진행 만으로도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코스’ 보상을 개편했다. 미션 진행 시 각성 캐릭터와 각성 행운아이템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언더웨어 제조업체인 ‘좋은사람들’의 ‘예스(YES)’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7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예스(YES)’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두의마블 파자마’를 출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파자마’와 ‘좋은사람들 온라인몰 1만원 이용권(5만장)’ 등을 제공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11]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