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에서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의 '영웅전설 섬의 궤적: 카이'시리즈와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출시를 기념하여 '섬의 여름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섬의 여름 휴가'는 7월 8일(목)부터 9월 3일(금)까지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로 일정한 기간마다 주제가 바뀌며 총 세 번 진행될 예정이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카이' 시리즈는 2014년 6월 24일, PS VITA와 PS3 플랫폼으로 발매했었던 '영웅전설 섬의 궤적'을 리마스터해 발매한 작품으로, 현세대 콘솔의 성능에 맞게 더욱 높아진 해상도와 프레임, 재녹음된 BGM이 특징이다. 또한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은 니혼 팔콤의 최신 발매 작으로서 NSW 버전은 20년 8월 27일에 발매되었으며, 오는 8월 26일 스팀을 통해 PC 버전도 발매한다.

1탄 이벤트의 주제는 '여름 휴가를 같이 보내고 싶은 사람은?'으로 '영웅전설 섬의 궤적: 카이'에서 등장한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유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1탄 이벤트의 상품은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에서 등장한 후 팔콤의 마스코트 캐릭터로 사용되고 있는 '밋시'의 스티커 1세트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이벤트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