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신작 슈터 게임 '썬더 티어 원(Thunder Tier One)'이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플레이 테스트를 시작한다.

'썬더 티어 원'의 플레이 테스트는 스팀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새로운 PvE 및 PvP 모드, 새로운 맵, UI 향상 등을 중점으로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플레이 테스트는 한정된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020년 12월 테스트에 참여했다면 자동으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된다.

'썬더 티어 원'은 탑뷰 시점의 전략 슈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동유럽 국가인 살로비아에서 테러 조직과 싸우는 엘리트 특수 작전 팀 썬더의 일원이 되어 테러범과 싸워야 한다. 최대 4인의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수의 적과 싸우기 위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한다.

새롭게 공개한 트레일러는 PVE 코옵 캠페인인 'DOMINATION'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을 통해 시가전과 산 속 등 다양한 전장과 나이트 비전을 활용한 야간맵 등이 등장하며,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확인할 수 있다.

'썬더 티어 원'의 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이며, 게임과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썬더 티어 원 스팀 페이지